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2017년 도쿄여행기 2-2 도쿄크루즈 호타루나

2017년 7월 31일

이마한에서 점심식사를 마치고 걸어서 도쿄크루즈 선착장으로 향합니다.

오다이바까지 가는 배편중에 저희는 호타루나를 예약했습니다.

히미코와 동일한데 호타루나는 선실위 옥외로 나가볼수 있습니다.



도쿄크루즈 선착장 건너편으로 아사히본사 빌딩과 스카이트리가 보이네요



호타루나가 선착장으로 들어옵니다.



탑승을 하면 실내는 이런형태이구요 전면이 운전실 안보이는 뒤쪽으로 화장실과 매점이 있습니다.

매점앞쪽에 배 위편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개방하진 않았구요 운행중에 문을 열어주십니다.

전부 우르르 몰려 가는 ㅋㅋ



운전석? 운항실? 하여튼 이런 모습입니다.
매점 사진을 안찍었네요.

아이스커피,아이스크림,맥주 다양하게 판매하는데 이날 날씨도 더워서 주문도 많은데 

아르바이트생같이 보이던데 혼자 정말 바쁘더라구요 



오다이바가는 도중에 승강장에 정박해 있는 관광크루즈 선박이네요.




멀리 보이는 오다이바와 레인보우브릿지 입니다. 배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오다이바에 도착해서 하선하면서 찍은 호타루나 입니다.

도심에서 이렇게 배를 타고 이동하니 색다르네요.

날씨도 쾌청해서 더 좋았습니다.


도쿄크루즈 안내와 예약 가능한 홈페이지입니다.

http://www.suijobus.co.jp